본문 바로가기

일상/국내여행

[제주펜션] 제주성산 잔나비네펜션

728x90
반응형

 

 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. 오쌤입니다. 

이번에는 제가 제주도에서 머물렀던

독채펜션을 소개해보겠습니다.

제주도 가면 한달살이 이런 것 해보고 싶었지만

사정상 그렇게 길게 가진 못했지만

제주 시골 전경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여긴 숙소 앞 전경입니다.

제주도 돌담이 보이는 것을 보니 제주도가 맞죠?

이 숙소의 장점은 진짜 주위가 조용합니다.

아늑하게 쉬다 올 수 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입구에서 들어오면 보이는 거실입니다. 

아기자기한 소품이 돋보이는 거실이에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곳이 바로 주방인데 정말 깔끔하게 되어 있죠?

펜션의 장점은 바로 요리를 할 수 있다는 거죠~

이번에는 내려가서 라면과 제주해물탕을 포장해와서 끓여 먹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- 테이블과 돋보이는 클라세 냉장고!!

- 사고 싶은 냉장고인데 펜션에 이런게 있다니 정말 신세계네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곳은 침실입니다. 한침대는 2명, 한침대는 1명 잘 수 있어요.

좋았던건 침대가 2개 있어 각각 잘수 있다는 거죠

5명이 머물렀는데 전 다행히도 침대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.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곳은 침실과 다른 방인 온돌방

티비까지 있어서 진짜 히키코모리 하고 싶을때 가면 좋을 거 같네요.

이곳의 장점은 방이 2개에 거실과 부억이 있어서

남녀지인끼리 가도 각각 방을 쓸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- 밖에 바베큐를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습니다.

- 펜션의 묘미죠 ㅎㅎ 바베큐

- 원래 테이블을 밖에 있는데 바람분다고 주인분이 안쪽으로 넣어주셨어요

- 서비스가 진짜 좋네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- 차로 근처의 마트가서 제주도 흑돼지를 사왔어요

- 그렇게 맛있다는 제주도 흑돼지 흑돼지~~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- 이건 다음날 해장으로 먹은 해물라면

- 제주도 해물을 서울과는 정말 다르네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테디베어 수건ㅎㅎ

수건많이 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ㅜ_ㅠ

주인장님 소녀감성 ㅎㅎ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~ 중요한 위치 알려드릴게요!

제주도 성산 쪽에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럼 저흰 다음 포스팅으로 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